스포츠 성능 분석은 무엇입니까

 

2000 년대 중반 이후,스포츠에서 안전놀이터 의 실행 시험은 가지 전략(:진행된 사실적 표시 새로운 논리 구조 통합) 진보(:추적 추적,표기법 시험 프로그래밍 다음과 같은 센서와 다른 다음 하드웨어의 거대한 구색에 의해 시간이 미끄러지는)에서 깜짝 놀랄만 변화를 보았습니다. 어느 펜과 종이와 속기 문서화로 시작 이후 실행 관련 정보의 엄청난 조치를 수집 에지 자동화 프레임 워크 혁신을 절단하기 위해 개발하고있다.

 

방송 매매와 상승 전세계 군중에서 항상 개발 소득 때문에 가장 중요 게임에서 가치 있는 통화 문을 열고 상승 확실히 승리의 분담금을 올렸다. 그러므로,착용 협회는 그들의 설립을 다루고 그들의 경쟁자를 육성하고 있는 동안 논리 적이고,증거에 의하여 기초를 두는 방법론에 가고 있다. 게임의 규범을 확인하고 진행 상황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클럽,멘토 경쟁 업체에 확대 부담을 가하고, 능숙 준비 구조를 육성 경쟁 업체의 개선주기를 업그레이드하고 중요한 대회에서 성과를 결정하는 변수에 나은 이해를 얻기 위해 제기되고있다.

 

지속적으로 가장자리를 제한하는 심오한 기후는 자율적,아직 학제 ,개인 골방 작업으로 성능 분석의 상승을 설정 대상에 관행,그리고 가장 자주 양적,실행의 평가. 일반적으로 새로운 분야는 고려가 필요한 주요 실행 영역을 인식하고 전략적이고 전문화 실행의 적절성뿐만 아니라 임박한 저항의 자질과 단점을 평가하는 멘토를 도울 계획입니다. 동기는 게임의 특정 지역에 대한 통찰력을 높이기 위해 멘토,플레이어 관련 파트너에게 합법적이고 정확하며 견고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관습 적으로,스포츠 성능 분석은 정보 구색에서 입력의 전달에 이르는 관찰 시험 과제로 특징 지어졌으며,모든 멘토,선수 수사관 자체를 포함하여 스포츠 실행을 더욱 발전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행의 인식은 비디오 필름 누적 측정을 통해 게임 또는 사후 경연 중에 라이브로 수행됩니다. 실행 분석가는 이제 경기장에서 있습니다, 관계없이 교육 상자 또는 스탠드 내부의 다른 괜찮은 조사 영역 여부,특정 프로그램을 활용 경기에서 행사 활동을 기록,스포츠 코드 ,다트 피쉬 또는 낙스 스포츠. 사이클에서,그들은 멘토에 의해 활용 가젯에 점진적으로 전송 수있는 측정 보고서를 육성(예를 들어 아이폰이나 아이 패드에 대한)그들에게 실행 측정의 개요를 보여,뿐만 아니라 주요 기능의 간단한 비디오 피드. 그럼에도 불구하고,경기 시험에서 접근 수있는 여분의 시간은 추가 대응 정보의 원천을 활용하여 실행의 포인트 평가에 의해 많은 점을 고려합니다. 경기 조사 중에 활용되는 정보는 주관적인 정보,비디오 그룹,심지어 경쟁사의 노력,맥박,혈액 젖산 수치,속도 증가,웨어러블 가제트를 통해 수집 속도 면적 측정과 같은 심사관의 인식을 벗어난 출처에서 나올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의 일부는 클럽 내부에서 자주 얻을 있지만 외부 소스(:옵타와 같은 정보 제공) 내부 데이터 세트를 보완하기 위해 다양한 게임에서 정기적으로 사용됩니다. 교육 회의는 멘토 인터뷰 회의를 조명하고 다음과 같은 회의를 주선 지원하기 위해 선수의 끊임없는 검사와 시험에 마찬가지로 의존한다.

Comments